티스토리 뷰

기타정보

임영웅 결혼? 누구와 하는 걸까?

여수밤바다0202 2024. 6. 12. 12:09

가수 임영웅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는데 기본으로 10년 후를 이야기하네요. 이전 미우새에 나와서 아이들과 복작복작하는 삶을 살았으면 한다고 했는데 어머님과 이야기는 30살에 10년 후라고 하시더니 31살에도 10년이라고 하셔요. 

임영웅 결혼상대

임영웅과 결혼할려면 최소한 어떤 사람 이어야 할가요? 장윤정을 보면 식구들과 불화 때문에 전부 내려 놓고 도경환과 결혼 했잖아요? 그러면서도 최고의 수입을 올리고 있는데 임영웅은 더 벌겠죠?

임영웅 재산이 이미 장윤정을 넘어 설꺼라는 한간의 소문은 너무나도 대단 한데요. 2020년 미스터 트롯에서 1위를 하면서 벌기 시작했으니 엄청나네요. 

임영웅

임영웅 재산

한 언론에 따르면 임영웅의 2022년 상반기 매출만 375억이라고 하니까 30프로만 적게 따져도 120억은 수억을 올리고 있네요. 월로 따지면 한달에 20억이네요. 

정말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재산이 불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콘서트 투어를 시작했고 이제는 월드 투어도 생각을 하고 있다니 더 많이 늘어나겠죠?

임영웅 트로피

임영웅 수입원

각종 광고 촬영부터 시작해서 음원, 유트브까지 기본적으로 가치만 1000억원이라고 업계에서는 판단해요. 일전 채널 1개가 40억에 판매되는 사연도 있었죠? 연예인의 세계는 정말 상상할 수가 없네요. 

어르신들께서 자신에게 상속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시는 때도 있어서 국민 상속남이라는 별명까지 생겼는데요. 정말 임영웅 사랑이 대단하네요. 

 

초여름 휴가지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수 베스트 3

여수여행 많이 가시죠? 초여름 휴가지로 어울리는 여수 수가지 베스트 3. 1. 해양공원, 2. 웅천, 3. 드라이브 코스 이렇게 3곳으로 압축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여수는 최근에 제주도 다음으로 소개

jbh0202.tistory.com

 

 

여수 드라이브 추천 코스 화양면쪽 현지인 추천 최고에요

여수 여행하시면서 어디로 갈지 고민 한 번씩들 해보셨죠? 드라이브를 생각하신다면 제가 추천드린 화양면 쪽 여수 고흥 연륙교 방향을 추천드려요. 이곳은 최근에 통행이 허가된 지역이에요.

jbh02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