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슬슬 물놀이를 다녀야 하는데 아직 야외는 좀 어렵잖아요? 온수풀 미온수 아니고 온수풀 멋있게 틀어주는 여수숙소 슈가브리움 추천해요. 

저는 여수에 집이 있어서 사실 숙소를 갈 일은 많이 없어요. 주변 지인 분들이 오시면 저희 집에서 자거든요. 다만 수영장이 필요한 날에는 저희도 숙소를 예약해서 좋은 시간을 보내죠. 

여수 돌산 숙소

여수의 숙박지역은 크게 2곳으로 구분되요. 해양공원의 호텔 or 게스트하우스를 선택하거나 돌산 안의 리조트 or 펜션으로 나누어지죠. 해양공원 쪽은 아무래도 미성년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 분들의 이용률이 매우 높고 실제 즐길 거리도 아이들이 아닌 어른들을 위한 콘텐츠가 많아요. 

예를 들면 버스킹, 낭만포차, 맛집들 거의 전부가 미취학 아동을 데리고 다니기에는 조금 불편해요. 또 활성화 되는 시간 자체도 해가 지고 난 다음에 활성화되고요. 

 

초여름 휴가지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수 베스트 3

여수여행 많이 가시죠? 초여름 휴가지로 어울리는 여수 수가지 베스트 3. 1. 해양공원, 2. 웅천, 3. 드라이브 코스 이렇게 3곳으로 압축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여수는 최근에 제주도 다음으로 소개

jbh0202.tistory.com

제가 최근에 다녀온 해양공원 모습이에요. 저야 집이 여수이다 보니까 이렇게 저녁시간에 아이들과 편하게 다녀오는데 여행을 오신 분들이라면 숙소로 다시 복귀하고 하면 좀 복잡하고 아이들이 힘들어할 가능성이 높아요. 

돌산의 숙소

돌산의 숙소는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정말 너무나도 많이 나와요. 대형 리조트부터 시작해서 작은 펜션까지 수영장은 거의 필수로 있을 만큼 많이 있죠. 하지만 문제는 가격이죠. 가격이 정말 터무니없이 비싸고요. 더 문 데는 그것도 예약이 어렵다는 점이에요. 

실제 성수기에는 여수 수영장이 있는 숙소는 기본30만원에서 시작하거든요. 이 정도 생각 안 하시면 빨리 다른 곳으로 알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특히나 아이가 있는 분이라면 더욱 해당되는 사항이에요. 

제가 추천하는 슈가브리움은 일단 택시로 해양공원에서 이동이 가능해요. 생각보다 멀지 않거든요. 어느정도 배달음식도 가능하고요. 조금만 돌산 안으로 들어가면 이것도 어려운 경우가 많아요. 오직 편의점이죠. 

슈가브리움에서 보는 여수 밤바다
슈가브리움에서 보는 여수 밤바다

제가 여수 밤바다를 많이 보는데 이곳에서 맑은날 보는 야경이 정말 좋더라고요. 이 정도 뷰를 볼 수 있는 곳이 얼마나 있을까요? 안개가 끼는 날이면 또 다른 운치가 있어요. 

수영장에서 노는 아이들
슈가브리움 시설

여러 가지 구체적인 시설들은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너무나도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가장 중점으로 보실 거는 야외 공연을 보세요. 

기간별로 공연을 하거나 불멍을 하실 수 있게 시설은 제공해 주시거든요. 정말 큰 공간에 적어도 2시간은 즐길 수 있도록 해주시니까 맥주하고 가벼운 안주만 준비하시면 정말 좋을 거예요. 처음에 찍은 사진이 바로 그 장소에서 찍은 거예요. 

수영장에서 놀고있는 아이들

온수풀의 최고 장점이자 단점이 아이들이 나오지 않는거죠. 우리 아이들은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너무나도 잘 놀고 나왔어요. 

숙박비용이나 온수풀 요금은 시즌별로 나누어져 있으니 공식홈페이지 방문하시는 게 가장 좋겠네요. 하지만 보통 숙박 어플을 이용하면 할인이 많이 되니까 비교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