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정보/꿀팁

투자자의자세(청약통장 활용)

여수밤바다0202 2018. 4. 12. 07:38

지금 청약통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두가지의 경우가 있을 것이다.

일단 집을 가지고 또다른 투자처를 위해 준비하여 좋은 물건만 떠라. 그럼 바로 간다. 하시는 분들 

그리고 청약통장 1개만 달랑가지고 난 계약금도 없는데 통장만 있네. 하는 분들. 

전자의 경우는 말할 필요도 없다. 하시던 대로 그대로 하시면 된다. 

자산의 증식을 원한다면 자신의 선택이다. 어떤 방법으로 시도할지.

내가 도움을 주고 싶은 분들은 후자다. 

그리고 후자는 청약통장을 적법하게 그리고 편법으로 사용하는 법을 잘 알고 있어야지만 제테크에 성공 할 수 있다. 

왜냐면 총알.. 즉 자금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방법은 부동산 대리투자다. 들어보았들꺼다. 

이말은 안들어본 사람은 아마 부동산에 아예 관심이 없는 사람이거나 돈벌기 싫은 사람일꺼다. 

떳다방

이건 정말 문제다. 그렇지만 참 문제다 문제다 하고 탄식만 하고 있을꺼라면 아직 배가 덜 고픈 사람이다.

 투자는 어차피 누가 누구돈을 가져가는가 하는 싸움이다 투자 자체로 노동력이나 생산 가치가 생기는게 아니라는 뜻이다.

이 엄청난 인파를 한번이라도 목격한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미 반은 성공이다. 

관심이 있다는 뜻이다. 이걸 볼려면 적어도 좋은단지 좋은 물건이 있는곳에 가야만 볼 수있기 때문이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떳다방이 이정도로 뜬다면 이건 무조건 해하는 물건이라는 뜻이다.

당신이 모델하우스에 줄을서고 있으면 아주머니들이와서 묻는다. 투자냐? 실거주냐? 그럼 이야기해줘라 투자라고 그러면 전화번호 달라고 한다. 휴대폰 이름 당첨자 조회를 위한 거다. 그래서 당첨되면 본인들한테 팔라고 난리를 친다. 

여기서 선택은 두가지.

첫번째는 당신이 계약금이 준비된 투자자라면 직접 계약을 하고 그 아파트의 조건에 따라서 매매(분양권)를 하면 된다. 쉽다.

두번째는 계약금이 없는경우인데. 이경우에는 솔찍하게 이야기하면 된다. 난 계약금없이 프리미엄만받고 싶다고 하면 첫번째 경우보다는 얻을 수있는 이익이 없겠지만 해결은된다. 

그러면 걱정 될껏이다. 걸리면 어쩌지?? 그러다가 3년 애지중지 만들어 놓은 내 청약통장만 사라지면 어떻하지?

본인 선택이다. 지금 천만원으로 나의 3년을 보상받을지 아니면 더 크게 먹기위해 포기하던지. 본인이 결정하는거다. 

투자는 그런거다 그러다가 불법으로 걸렸다? 그것도 본인이 책임지는거다 반대로 안걸렸다? 그러면 생각할 수 없는 이익금이 생기는거다.

나는 불법을 조장하거나 권하는게 아니다. 하지만 이런경우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지만 당하지않고 바보가 되지 않기에 이렇게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