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의 제이홉이 오늘 현역 입대를 하네요. 진을 시작으로 입대 러시가 이어지고 있어요. 병역문제로 인해서 욕을 많이 먹어서 참 안타까웠는데요. 하나하나 입대를 시작하고 있어요. 

BTS병역문제는 입대가 시작되기 전부터 말이 많았죠. 시작은 스티브 유로 시작된 연예인 병역문제는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모두가 아는 아주 민감한 문제죠. 

제이홉

제이홉을 포함해서 모든 BTS멤버들이 병역 잘 마무리하고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힘내세요. 


모델 출신 심형탁 공백기 이유를 이번에 조선의 사랑꾼에 나오면서 이야기 했는데요. 역시나 가족의 돈문제네요. 가족 돈문제로 연예인들이 힘든 경우는 너무나도 많죠. 

가장 유명한 안정환 어머니, 장윤정 가족, 박수홍 친형, 김혜수 어머니 등 잠깐만 생각해봐도 너무나도 많은 사례가 있네요. 돈 앞에서는 가족 없다는 말이 있지만 정말 없다가 생기는 집들이 더욱더 그럴 가능성이 높은가 봐요. 

심형탁도 비슷한 경우인거 같아요. 어린 나이에 돈관리를 해본 적도 없고 해서 어머니에게 통장을 맡기고 관리를 하지 않았더니 이상한 유치권에 투자를 하신 거죠. 

김혜수가 결혼을 하지 않고 계속해서 혼자사는 이유도 어머니 때문이죠, 장윤정 또한 가족과의 문제로 정말 많은 돈을 벌었지만 전부 털어버리고 새 출발을 했어요. 이런 경우는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 분들에게도 정말 많이 생기는데요. 모든 이유가 돈관리 교육을 하지 않아서예요.

요즘 젊은 세대들 또한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전세사기부터 코인까지 너무나도 많은 아픔을 겪는 듯해요. 잘 살고자 하는 마음이 크다면 꼭 경제 교육 돈관리하는 방법부터 시작하는 게 좋겠네요. 


개그맨 이수근 무속인 어머니 이야기를 전했네요. 이수근은 정말 너무나도 인생이 파란만장한 거 같아요. 정말 어렵게 성공해서 잘 사나 했더니 아내가 아프고 하면서 일이 많네요. 

이수근

이수근 어머니가 무속인이었다고 물어보살에서 밝혔는데요. 유년기의 기억이 아버지와 지낸 기억밖에 없데요. 힘들게 자란 사람들이 어쩌면 더 많이 성공하는 시대였였나 하는 이상한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