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20대 30대가 많이 있습니다. 보통 피부과에서 한 달 1만 원 처방받고 약값 2 만원 정도 하죠. 종로 5가 온유 약국에서는 바로 옆 코코 이비인후과에서 처방(6개월치) 5천 원에 받고 프로페시아 오지 날날 처방받으면 가장 저렴합니다. 

 

탈모는 조금만 오기 시작하면 바로 치료를 시작해야한다고 하죠. 지금 이 글을 보고 있으시다면 이미 어느 정도 진행이 되었거나 의료보험이 되지 않아서 약값이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이실 거예요. 이미 오기 시작한 탈모는 일단 생활 습관도 중요하지만 약물치료도 아주 중요합니다. 대한민국 가장 싼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금액 6개월 처방전 5천원

동내 병원에서는 1개월 처방전이 만원입니다. 여기에 프로페시아는 지금 10500원(1개월)까지 내려왔습니다. 직구로 하신다면 더욱 싼 가격 가능하겠지만 귀차니즘에 포기하고 여기서 바로 구매하세요. 가격이 점점 내려가고 있습니다. 

탈모약의 종류

일단 먹는 약 바르는 약 다른 데요. 이건 본인 선택이고 글로 알아봐도 너무 어렵습니다. 알기 힘든 전문용어와 영어가 막 쏟아지기 때문에 가서 물어보세요. 돈 드는 거 아닙니다. 요즘 탈모는 창피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움직이셔서 정확한 상담과 제대로 된 처방을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온유약국-탈모약-가격표
탈모약 가격표

그래도 일단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국내 탈모약 제조사는 4군데인데 전부 판매사 껍데기만 다르고 다 같습니다. 복제약이기 때문에 성분이 다 같아요. 싼 거 사드시는 게 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