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트랑 도착 첫날이라면 무조건 베트남 음식 먹어야겠죠? 한국 사람들 입맛에 정말 맛있고 가장 중요한 에어컨까지 빵방한 식당 2곳 마담프엉, 씀모이가든 한번은 꼭 방문해야하는 곳이에요.
베트남 음식하면 쌀국수, 분짜, 파인애플 볶음밥 등 바로바로 생각나는 메뉴가 있죠? 두 식당 모두 비슷한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요.
마담 프엉
마담프엉은 나트랑 시내의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본인 숙소가 나트랑 시내에서 아래쪽이라면 가시기 딱좋아요. 특히나 깜란공항쪽의 리조트라면 이곳에서 저녁식사 하시고 숙소로 복귀하시면 좋을 위치에요.
실내의 아주 넓은 공간이 있어서 대가족도 식사를 하기에 문제 없는 곳이에요. 특히 새우 꼬치는 너무 맛있으니까 꼭 1인 1접시 시켜서 드세요.
씀모이가든
씀모이 가든은 나트랑 시내 위쪽에 위치하는데요. 숙소가 나트랑 시내 혹은 혼총지역이면 이곳이 적당해요. 메뉴는 마담프엉과 비슷한데 특징으로는 세트메뉴가 있다는 점이에요.
베트남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 주문하기 좋은데요. 테이블당 세트메뉴를 시키시고 추가로 더 필요한거 시키시면 실망하지 않으실꺼에요.
베트남 식당의 경우는 한국에서 먹는 베트남 음식과 차이가 없다고 보시면 되요. 딱 하나 차이는 바로 가격인데요. 한국의 절반 이하라고 보시면 되요. 그맛에 베트남 가는거잖아요. 특히 나트랑은 관광, 휴양 둘다 즐길 수 있는곳으로 인기가 많은 곳으로 다양한 곳 꼭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