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천 힐트 테이트 청사는 오피스텔입니다. 주택수, 청 약통자, 소득기준 아무것도 필요 없고 통장에 1천만 원만 있으면 무조건 가능한 청약 상품 부린 이도 가능합니다.
왜 해야할가요? 일단 입지가 완전 깡패입니다. 과천 정부청사역 3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이고요. GTX의 수혜까지 바로 받는 곧입니다.
1. 주변 공원
직접 다녀와보니 이곳의 느낌은 단지에 공원을 조성한게 아니고 공원 안에다가 주거단지를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당첨이 된다면 영 끌을 어떻게 해서든 가능하게 해서 잡고 싶네요.
가을 주변 공원에서 보시는 풍광입니다. 이건뭐 숲세권이 따로 없죠. 너무나도 좋아서 감탄만 나오더라고요. 이래서 과천 과천 하는구나 하고 느낀 곳입니다.
2. 주변시세
분양예정인곳 바로 옆 보이시나요? 27평 주공아파트가 15억입니다. 과천 힐스테이트 32평 분양 가격이 15억인 것을 감안하면 이건 완전 로또 수준입니다. 혹시라도 가져가지 못하시더라도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무조건 하세요.
3. 분양가격 및 방법
분양 가격은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최소 15억, 펜트하우스 22억입니다. 32평이 22억이라니 이건무 할 말 없다.. 하고 싶지만 입지가 워낙 좋기 때문에 가능한 가격이네요. 그리고 펜트하우스고요.
청약은 청약 홈에서 일괄 진행합니다. 청약금은 1천만 원이구요. 주의사항으로 꼭 OTP만들고 한번에 1천만원이 이체 가능하게 만들어 놓으셔야 합니다. 직접 입금 방식이 아니고 은행에서 이틀 정도 잡아두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저도 정확하게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