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투자자의자세(가상화폐시황)

여수밤바다0202 2018. 5. 22. 09:57

징검다리 연휴는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시황을 올려보네요. 가상화폐시장은 휴일이 없어서 시황을 항상 보고 지내야 하는데요. 저도 쉬는날 놀러다니다보니 이렇게 업뎃이 늦어버렸네요. 투자하시는분들은 저처럼 게으름보다는 준비하는 자세요. 많은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1. 비트코인

비트코인차트는 아름다운 방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동평균선을 잘 지지하면서 상방으로 움직이고 있는데요. 일단 모든 이평선이 자리를 잘잡는 구간으로 접어서기까지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1000만원대)

물론 그때까지 기다리면 늦는거아니냐고 반문 할 수 있지만 그만큼 안전한 투자를 한다고 생각한다면 스트레스받지않고 잘 할 수 있을겁니다.

주식이나 가상화폐를 하는 모든이가 걸려있는 손가락병인 매수병을 극복하셔야해요.

2. 어제상황 비교

어제와 비교입니다. 그제는 계속되는 상승장이 펼쳐졌는데요 3일간 빨간맛을 보여주더니 어제는 그피로감을 여지없이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리 크게 하락하는 모습은 아니니가요 너무 일희일비하지마시고 진득하게 투자하세요.

3. 프리미엄

프리미엄은 일명 김프로 불리는 한국과 외국과의 가격차이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심할때는 이가격이 25%까지 갔엇는데요. 그때 한국정부에서 특단의 대책을 내려서 엄청난 하락이 왔죠.

일단 프리미엄은 1~3%로 안정적인 수준입니다. 외국과 큰차이가 없다는 거죠.

네이버 헤드라인 경제뉴스입니다. 지난 한주간 LG 구본부무회장이 별세하여 추모의 물결이 이루어졌는데요. 이로인해 후계자관련 주식이 한바탕 급등을 했습니다(보락,깨끗한나라 등) 이 테마주는 이제 거의 끝물이니까 혹시라도뉴스보고 들어가시는 분들이 없기 바라구요. 한번더 상을 치도라고 설거지 당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조심하세요.

빨간날인 오늘하루는 내일부터시작되는 남은 한주를 위해 달콤한 휴식 잘 즐기시구요.

즐겁고 성공적인 투자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제테크/주식,가상화폐] - 투자자의자세(RSI 볼린져밴드) / 과매수 과매도

[제테크/은행 기타(마음가짐)] - 투자자의자세(원칙) / 원칙이란 무엇인가

[분류 전체보기] - 투자자의자세(지표의활용) / 대중심리 공포 폭락 환희...

좋은정보를 얻으셨으면 아래 공감(하트)클릭 부탁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클릭가능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