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투자자의자세(지금은 가상화폐)

여수밤바다0202 2018. 4. 29. 09:23

항상 뜨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패션에도 유행이 있고 먹는것에도 유행이 있죠. 어디에서는 선두주자로 들어가는 사람이 더욱더 큰 이익을 얻어 갑니다. 이건 작게보면 감이고 크게보면 시황파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돈을 벌려면 일단 세상이 돌아가는 판세를 읽을줄 알아야합니다. 가장 쉬운방법은 신문을 계속 읽는 것이죠. 인터넷의 네이버뉴스나, 다음뉴스 이런거 말고 진짜뉴스를 봐야합니다. 바로 경제뉴스죠. 요즘엔 클릭수에 따라 기자들도 평가받기때문에 자극적인제목을 뽑는데면 혈안이 되어있습니다. 가능하시면 한달에 2만원투자하여 종이신문을 보시기 바랍니다. 경제신문이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아침에 보기 힘드시면 가지고 있다가 시간날때 보세요. 제가 이전에도 누누이 말씀드렸듯이 은행에서 3-5년 있는동안은 내공을 쌓는 기간입니다. 모아지는 종자돈이 어디에 투자되어야지 가장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예상하고 그나마 적은돈이라도 위험이 있는곳에 투자하여 이익을 극대화 하여햐 합니다.

그럼 요즘 가장 핫한 시장은 어디일까요? 

주식, 가상화폐시장입니다. 저는 부동산을 휠씬더 선호하는 투자자입니다. 하지만 부동산만 계속 바라보고 있으면 어떨까요? 지금처럼 정부에서 기를쓰고 부동산을 잡고 있는 이시기에 부동산을 구입하는게 옳은일일까요? 오래된 격언이 있습니다. 시장을 예상하지말고 대응하라고. 지금은 부동산에 메인투자를 한다면 짜투리로 주식과 가상화폐를 노려야할 시기입니다. 

남북정상회담의 결과로 종전이 선언될지 어쩔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가을에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를 방문하고, 트럼프대통령이 종전에 동의하면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주식시장은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할 것입니다. 

가상화폐시장은 지난 2주동안 올해 최고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오스는 4월10일대비 330%라는 경의적인 수직상승을 보여주엇구요 다른 코인들도 유래없는 상승을 보였습니다. 이게 끝일까요? 정보를 접하시고 시도해보세요.

같은 정보를 보면서 이같은 생각을 하는사람은 10에 3-4명일것입니다. 그중에서도 직접투자에 나서는 사람은 1-2명정도이지요. 많은 돈을 투자하는것 몰빵하라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자산의 3-5%만 가지고 시작해보세요. 

돈에대한 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좋은정보를 얻으셨으면 아래 공감(하트)클릭 부탁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클릭가능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