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요즘 꿀알바로 그렇게나 핫하다는??

쿠팡이츠 배달 알바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ㅎ!

자아?

일단 주지할 것은!!

현재 쿠팡이츠 배달 알바는!

아이폰은 지원하지 않아요...;;

일단은 안드로이드 폰 유저만 할 수 있다는 사실!

구글스토어에 들어가서 '쿠팡이츠'를 쳐보아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쿠팡이츠 courier 이라는 앱이 보일것이에요!

이것이 쿠팡이츠 기사용 앱입니다 ㅎㅎ

아무런 제한이 없으니 일단 이 앱을 다운받으십니다!

그리고 나서 !

이와 같이 앱이 뜨는데요?

여기서 우측 위의 버튼을 손가락으로 살짝 터치해 주면!

로그인이 되고 운행을 시작 할 수가 있습니다!

but!!

다운받고 나서 바로 활성화가 되지 않거나!

또는 다운 받고나서 운행하지 않고 오랫동안 방치해 둔 경우 비활성화가 될 수 있어요!

이런 경우

위 사진처럼 비활성화 메세지와 함께 고객센터 전번이 나옵니다!

쿠팡이츠 라이더 고객센터는 1599-9827 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활성화 요청을 하셔도 되고!

카톡 플러스 친구 검색에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검색하시면 1:1 대화방이 나옵니다!

여기는 배달 중에도 계속 문의가 가능하니 꼭 친구 등록을 하시고 이용하도록 하세요!

자, 이제 모든것이 준비 되고 로그온이 되었다면 !

운행을 합니다!!

운행이랄 까 뭐 ㅋㅋ 그냥 계셔도 되고 ㅎㅎ ....

막뜹니다 ㅋㅋ

쿠팡의 ㅎㄷㄷ 한 홍보 능력으로 인해 우버와는 비교 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콜이 난무 합니다! ㅎㅎ

대략 현시점 서비스 지역은 서울 송파, 강동, 강남, 서초, 관악, 구로, 성동, 광진, 용산, 마포, 지역 등입니다.!

여기에 용인, 기흥 지역이 있고 차차 서울 전역!

또한 경기 전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넓히겠다고 하는군요 ㅎㅎ'

어찌됐건 알람이 들어오면

밀어요

위와 같이 화면이 뜨면서 알람소리, 후레시 발광, 진동 삼연타를 합니다

웬만한 고속 주행에서도 알아 차릴 수 있을 정도의 지랄발광이기 때문에 ㅋㅋ

놓치시는 일은 거의 없을듯 하군요..............;

밀어서 배달 수락을 하면

위와 같이 픽업지가 뜹니다.

픽업지로 픽업을 하러 가야 하는데요. 옆에 약속시간이 있을 겁니다.

약속시간에 닿지 못하면 다음 사진처럼

약속시간 밑의 글자가 붉은색으로 바뀌고 + 카운트로 바뀝니다.

시간이 오버 되었다는거죠.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 사항이 발생할 수 있는 게.

매장에 도착해서 도착 버튼을 누르고도 저 카운트는 계속 진행 되죠.

매장에서 음식이 늦게 나올 수 있는데? (심하면 30분...;)

그동안 픽업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저 카운트도 올라갑니다.

이게 영향이 없을 것인가 걱정 하실 수 있는데 쿠팡이츠에 물어 본 바로는

걱정할 필요 없다고 합니다.

매장에 도착해서 도착 버튼을 눌렀을 때 까지의 시간만 계산을 한다고 하네요.

그러니 다음과 같은?

약속시간내 도착율의 저하가 있더라도!

걱정하실 것은 없습니다 ^^....

심지어.

47부ㅡ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한시간 가까이 카운트가 발생해도 괜찮다는 것이에요 ㅎㅎ....

자 어쨌든 그렇게 해서 픽업을 하고 픽업 완료/ 배달시작 버튼을 누르면!

이와 같이 최종 배달을 받을 고객님의 주소가 뜹니다 ㅎㅎ

그럼 배달을 하면 되는 것이지요....

배달지까지는 빨리 가는 것이 좋지만 안전운전!

아......응..;

ㅎㅎㅎ....

자! 이렇게 배달을 하시는데?

이 쿠팡이츠는 기존의 우버이츠와는 좀 다르게 시간보장제를 상시 운영하면서

하루하루 신청을 받습니다. 그런데 이 신청이란 것이 딱히 어딘가에서 신청을 하는 것이 아니라

문자로 매일매일 날라옵니다. (많이 귀찮..;ㅠㅠ)

이렇게 날라옵니다

저 링크는 주기적으로 바뀌기 때문에 문자 올때마다 누르고 들어가셔야 되요 ㅎㅎ

즐겨찾기 무쓸모라능 ㅋㅋ

현재 시간보장제 금액은 시간당 약 12000원~15000원선에 걸려 있습니다 ㅎ

시간보장으로 하셔도 되고.

그게 안되도 건당으로 해도 건당 7000원 정도씩 줍니다(이것도 변동이 있음)

일단 이정도로 알려 드려 봤네요!

[제테크] - 성공할 수 있는 창업,부업,경영정보

[제테크/은행 기타(마음가짐)] - 저축은행 비대면 정기적금 금리비교

[생활정보] - 쿠팡플렉스 부업후기

 

쿠팡플렉스 부업후기

많은분들이 고민하실겁니다. 직업 이외에 또다른 부업꺼리가 없을까?? 간단하게 내시간을 많이 잡아벅지않고 가능한 일이 있지 않을까? 유투브 채널운영이나 블로그 개설로 수익을 얻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지만 만..

jbh0202.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버튼 클릭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을 안하셔도 클릭이 가능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