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부자사랑 블로그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역시나 하는 기사가 나왔네요.

http://realestate.daum.net/news/detail/main/20180719060041775

많은 고수님들이 예상하시는 데로입니다.

저도 처음 규제가 나왔을때 신호해석을 아 이제 할만큼 했구나. 정말 오를 여지가 많다보니까 이렇게 까지 하는구나.

하고 생각 했습니다. 

여러가지 지표를 비교 분석하며 팩트를 붙여 설명하시는 분들을 보면 저는 항상 대단하다고 느낌니다. 

그러면서도 제가 드는 생각은 너무 눈앞에것에만 몰리는구나. 라는 생각도 하는데요. 

제가보는 지금의 부동산은 아직 상승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봅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경제가 너무 안좋아요. 지금 부동산이 꺼져버리면 지방으로 그 얼음이 번져서 지방경제가 다 죽습니다.

민중의 지지를 받아서 선출된 정권이 쉽게 져버릴수 없을껍니다. 최저임금도 많이 올라서 고상공인들이 어렵게 장사를 하고있는데

그 작은 집값마져도 무너트린다?? 그건 어렵겠죠.

어느지역이든 물론 차이가 있겠지만 대세상승에는 무리가 없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다들 잘 선택하셔서 좋은 투자하세요.

어떤 분은 분명하게 이야기 하십니다. 지금이 인서울 진입의 최고 기회라구요. ^^

[제테크/부동산] - 친화형 아파트, 도심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변화

[제테크/부동산] - 준중형아파트 자동차처럼 커진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버튼 클릭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을 안하셔도 클릭이 가능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