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정보

어헤즈 추석특가 정답!

여수밤바다0202 2019. 9. 11. 10:30

어헤즈에서 오전 10시에 이벤트를 시작했네요. 

이름하야 이상민이 사용해서 좋아지는 상품 초성맞추기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히든테라피" 입니다.

어헤드즈는 추석을 기점으로 많은 상품을 판매하고있네요.

요번기회에 늦엇지만 어서 주문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상민 형님이 모델로 나오셨네요. ^^

상품은 회사 이름에서 보이듯이 헤어상품이 주류입니다. 

세트세트세트. 뭔가 엄첨엄첨 많네요.

모발에 문제가 좀 있거나 탈모가 고민이신분들이 있으시면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