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정보

수능 수험표 할인 꼭 할일

여수밤바다0202 2021. 11. 11. 08:23

수능이 일주일 전으로 다가왔네요. 요즘엔 수시가 많아서 수능의 비중이 좀 줄었지만 그래도 받아야 할 건 받아야겠죠? 할인 통해서 대학 가기 전에 꼭 할인받아서 할 일 5개가 있어요.

수능이 끝나고 위드코로나까지 시작된 지금 이제 우리를 막는 건 아무것도 없다! 하지만 대학 가서 하기엔 좀 늦고 가서 인사가 되기 위한 필수가 몇 가지 있어요.

1. 피부과 시술

다들 고등학교 갔을때 기억나죠? 처음 보는 인상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대학에서 첫인상은 많은걸 좌우하죠. 특히나 연예 거기에 가장 중요한 게 바로 피부과예요. 피부과는 돈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수능 수험표 할인을 통해서 잘 받아두면 입학 전까지 기간도 있고 너무나도 좋을 거예요.

특히나 이제는 비대면 수업이 아니고 대면 수업이 이어질 걸로 보이는데 OT부터 신입생 환영회까지 할 일이 많아요. 지금까지 공부하느라 못 놀았던 거 일단 잘 놀려면 필요한 게 뭔지 알죠?

여학생이라면 쌍꺼풀 수술 정도는 당연하게 하는 것도 고려해보는 거 좋다고 생각해요. 거기에 지금까지 못해봤던 헤어샾 시술도 한 번쯤 고려해봐요. 보통 수능 수험표 할인은 15 ~ 20% 정도 하니까 적은 돈이 아니거든요. 

2. 운전면허

운전면허
운전면허

요즘 운전면허는 필수예요. 특히 남자라면 더더욱 따야합니다. 지금 따놓는게 제일 좋아요. 저도 면허 따는게 조금 늦어서 여자친구랑 놀러가는데 좀 안좋았던 일이 있는데 다가오는 여름 여행을 위해서라도 면허는 필수에요.

친구들과 제주도 자전거 일주? 이런 낭만은 짐승들한테 하라고 하고 면허 따서 멋지게 렌트해서 다닐 생각 하세요. 여자 친구나 같은 과 여사친들과 같이 가더라도 면허 있으면 일단 환영받습니다. 

수능 끝나고 면허부터 따겠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리면서 이제 제가 아버지, 어머니 다니시는데 모시고 다닐게요. 그리고 아버지 술 드시면 대리도 제가 하겠습니다. 해보세요. 바로 부모님 지갑 열립니다. 그리고 아버지 차로 연습 후 아버지한테 남자대 남자로 일생의 여행을 가야 하는데 아버지 차가 필요합니다. 하세요. 주실 겁니다. ^^

3. 운동하기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은 한 번쯤 들어봤을 거예요. 못생긴 얼굴도 엄청난 몸으로 커버 가능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운동하고는 담쌓고 있던 내 몸을 한번 보세요. 공부한다는 핑계로 하루 운동 한 번도 안 해 봤잖아요. 가능하면 격렬하고 땀을 많이 흘리는 걸로 선택하세요. 

개인적으로 크로스핏 추천하는데 이게 쉽지는 않을 거예요. 워낙 운동량이 많거든요. 하지만 일단 운동장소에 도착하기만 하면 코치가 1시간은 프로그램에 맞추어서 무조건 굴려주니까 운동은 확실하게 돼요.

친구들 몇 명 하고 같이 헬스장 1달 시작 이런 건 정말 하지 말아요. 시간낭비에 돈 낭비니까. 하려면 제대로 시작해서 입학 전 겨울 동안 또 다른 나로 다시 태어나는 거예요. 

4. 아무것도 하지 않기

일단 게임, 핸드폰 이런 거 다 하지 말고 3일만 아무것도 하지 말고 집에 있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러면 뭐가 생각나느냐 진짜 내가 하고 싶은 게 뭔지 내 마음이 어디로 가는지 조금이라도 생각이 드는 게 있을 거예요.

그러고 나서 그게 무엇인지 조금씩 마음을 찾아서 열기 시작하면 지금까지 공부에 잡혀있던 고등학생이라는 틀에 박혀있던 나를 깨고 또 다른 방향으로 갈 수 있는 무언가가 생깁니다. 

5. 부모님께 감사하기 

이건 부끄러운 일인데요. 사실 고등학교 졸업까지 부모님이 나를 돌봐 주셨잖아요. 감사한 마음을 한번 표현해보세요. 부끄럽다고 생각이 엄청나게 들지만 작은 일로 한번 시작해보세요.

아침에 신발을 정리해 놓는다든지, 눈 딱 감고 지금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3초도 안 걸리는 마음을 표현하면 수능 끝나고 대학 입학 전까지 겨울이 용돈으로 따뜻해질 수 있어요. 

여러분의 부모님은 생각보다 많이 여러분을 사랑하시거든요. 

수능을 마치는 이날까지 오느라 너무 고생한 자신에게 더 힘들게만 하지 마세요. 술 마시고, 날 새기로 게임하고 다 좋아요. 다면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하세요. 아니면 그래도 무리가 가지 않는 건강한 몸을 먼저 만들면 좋고요. 위의 5개 중에 저는 운동을 제일 추천해요. 3개월만 하면 정말 확실한 변화가 올 거거든요. 

입학 전 새 옷을 사는데 매장 거울 앞에 다른 사람이 서 있는 상상 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