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인 서정희 은행 빚 소식이네요. 자고로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고 하는데 서정희 씨는 뭔가 걱정이 되네요. 물론 제가 그럴 필요도 없이 잘 사시겠지만 은행 빚 소식을 전했어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번에 소식을 전했는데요. 최근 유방암 진다을 받고 치료를 이어가고 있어요. 딸 서동주 씨가 방송에 나와서 한동안 소식을 전했죠. 

서정희
서정희

유튜브에 서정희 사망소식을 가짜로 퍼트린 경우에 이를 해명하고 힘들다는 소식을 전한 적도 있죠. 딸 서동주 씨의 유튜브를 통해서 종종 소식을 전하고 있죠.

이번에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으로 “하고싶은 건 많지만 재정이 녹록지 않다. 은행빚이 나를 짓누른다. 이자는 왜 이리 오르는지”라며 “허리띠를 졸라매야겠다. 그리고 기도해야겠다”라고 전했어요. 


축구황제 펠레가 사망하면서 남긴 마지막 유언은 "사랑하고 또 사랑하라"에요. 참 좋은 이야기죠. 저도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는 일이기도 하고요.

펠레

아이를 키우면서 매번 화가 치미러 오르고 진정하려고 노력하면서 하는 생각이에요. 사랑하자 또 사랑하자 펠레의 유언처럼요. 

나에게 가장 소중하고 고마운 우리 가족에게 나는 다른 어떤 사람에게 보다 화를 많이 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우리도 펠레의 유언처럼 먼저 가족을 사랑하고 또 사랑해야겠어요. 


우리 참치형 강동원 YG 계약종료 소식이에요. 강동원은 소속사와의 계약이 종료되면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네요. 

강동원

대형 배우가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경우에는 보통 1인 기획사를 차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강동원도 이런 길을 걷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