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핑크가 컴백했습니다. 타이틀곡은 핑크 베놈(Pink Venom)이라는 제목으로 힙합 장르입니다. 우리나라 전통악기 사운드가 인트로로 들어와 있어서 색다름을 보여주네요. 

제니는 여러곡중 선공개 곡으로 핑크 베놈(Pink Venom)을 선택한 유에 반전적 의미를 표현해서 사랑스러운 독이라는 단어로 표현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블랙핑크 자체를 담은곡이라는 표현까지 하네요. 

로제는 스튜디오에서 처음 듣고 새롭고 시도해보지 않은 사운드가 특히 마음에 들었다며 빨리 이 곡을 무대에서 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어요. 저도 보고 싶네요 

이어서 제니는 이곡의 안무에 대해서 포인트 안무를 무엇으로 할지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하면서 기대해달라는 당부까지 하네요. 직관적으로 표현한다고 했는데 어떤 안무일지 궁금합니다. 

블랙핑크는 K팝 걸그룹 최소의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달면서 빌보드까지 입성했는데요. 이번엔 또 어떤 기록을 돌파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어요. 

빌랙핑크는 오는 28일 미국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2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VMAs)' 출연을 확정하면서 월드와이드 활동을 시작합니다.

약 2개월간의 활동을 한 후 10월 15일과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본 핑크 투어를 시작하는데요. 오랜만의 월드투어에 팬들도 가수도 모두 기다리는 시간이 될 듯합니다. 

오랜만에 하는 투어라 멤버들도 많은 고민과 함께 신곡도 함께 할 예정이라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합니다. 

블랙핑크가 이번에 1인당 100억씩 정산받았다고 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도 그에 걸맞는 멋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