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은 선물 갑자기 재조명

무엇이 이 드라마를 다시 화재가 되도록 만들엇을까요? 흔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역주행 같은 이야기 일까? 하고 검색을 좀 해봤는데 저처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 보더라구요. 결론 부터 말하자면 남자배우의 갑질이 폭로 되엇네요. 누구일까?? 궁금해서 찾아보니 바로 나오네요. 

배우 허이재씨가 갑자기 은퇴를 선언해서 그 이유를 밝혔습니다. 남자배우가 처음엔 잘해주다가 연인 연기를 해야하는데 연인같이 않다는 이유로 자신과 잠자리를 요구하는 말을 들었다고 주장하면서 그 남자배우가 누구인지 찾아보는가 봐요. 

이 드라마는 친모녀같은 시어머니와 며느라가 한날 한시에 과부가 되고 재혼한 시어머니가 어쩌고 저쩌고.. 흔한 한국 막장 드라마 입니다. 내용은 뭐 궁금한게 없죠? 당시 이 드라마는 허지재, 심지호, 송재희, 김청등 주연배우들의 힘으로 인기가 있던 드라마입니다.

참 사람은 착하게 살아야 하는게 진리인거 같아요. 혹자들은 이야기한다네요. 연예인 할려면 초딩때부터 관리해야한다 안착하면 그 고생끝에 나가리라구요. 요즘 너무 많은 경우들이 보여서 안타깝기도 하고.. 권선징악이라는 옛말이 너무나도 맞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생활정보] - 위드코로나 뜻, 어떻게 행동해야하나?, 외국 위드코로나, 우리의 대처요령은 무엇일까?

 

위드코로나 뜻, 어떻게 행동해야하나?, 외국 위드코로나, 우리의 대처요령은 무엇일까?

위드코로나 어떻게 해야할까? 위드코로나의 뜻은 보시는 바와 같이 방역체계와 함께 종식이 아닌 독감과 같이 함께하는 시대를 준비하고 이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완전한

jbh02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