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세기의 결혼식 우리 연아 퀸의 결헌식이 있었죠? 거기에 이상화가 참석했는데 옆의 남성이 모자이크 처리가 되었습니다. 당연하게도 사람들은 남편인 강남이라고 생각하고 강남은 모자이크 대상이 다며 웃었는데요. 반전이 있네요. 

딱보기에도 강남 같아 보이지 않으신가요? 바로 옆에서 에스코트하는 느낌이고 이상화라면 당연하게도 강남과 함께 참석할 것으로 생각 되잖아요. 

강남 모자이크
강남 모자이크

강남이 다음날 바로 모자이크 해명에 나섰습니다. 본인 아니랍니다. 실장님이라는데요. 자신의 유투브를 통해서 다음날 바로 이야기하더라고요. 세상이 연결되다 보니 이런 해프닝도 있네요. 

예전이였다면 알지도 못할 상황이었고 그러려니 하지만 지금은 알려지고 해명까지 하다니 어떻게 보면 너무 어지러운 것도 같아요 


개그맨 황현희 100억부자 이야기입니다. 최근에 매체를 통해서 많이 나오고 있는 황현희 씨 이야기입니다. 개그맨을 하면서 생각보다 쉽지 않은 연예계 생활에 투자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개그맨 황현희는 개그콘서트가 없어진 이후 그돈을 전부 투자를 해서 시드머니의 10배를 벌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운이 좋으신 분입니다. 

황현희 100억 부자
황현희 100억 부자

물론 이분의 노력과 실제 재산을 폄하하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대단하신 거 맞습니다. 그런데 지금 같은 시기에 이렇게 나오셔서 시간에 대한 투자와 100억 이야기는 좀 안타깝네요.

실상을 알수는 없지만 진짜 찐 부자들은 앞으로 나서지 않거든요. 특히나 금액이 커지면 커질수록 나서지 않습니다. 타깃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거든요. 특히나 연예인이라면요. 앞으로 행보가 어떨지 모르겠지만 좋은 모습으로 계속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대구 매천시장에서 큰 화재가 있었습니다. 어제 저녁 8시 30분경에 불이 나기 시작해서 3시간 정도 화재가 진행되었는데요. 도심 한복 복판에서의 화재였네요. 

이전에 대구쪽 시장에서 큰 화재가 한번 있었던 듯한데 또 한 번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사실 화재보험에서 보상은 어느 정도 받으시겠지만 그곳에서 일하는 일용 직분들이 저는 제일 걱정이네요. 

화재현장
화재현장

시장에 점포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당연하게도 화재보험이 있고 어느정도 경제력이 있는 분들이 대부분이 이기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시겠지만 저 야채 시장에 기대어 사는 일용직 분들과 노점상 분들이 가장 큰일이네요. 

다시다 싶이 다들 하루 벌어서 하루 챙기시는데 화재가 나면 복구되기 전까지 복구가 된 후 일정기간 동안에도 일이 없을 거 같거든요. 다들 좋은 방향으로 잘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